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를 위한 독서

[부자가 되려면 채권에 미쳐라]심영철- 2006년의 전환사채이야기

728x90

[부자가 되려면 채권에 미쳐라]



책정보
2006년입니다.



지은이 심영철
감수 김병철



목차



채권이 안전하다고 하는데 채권에 대한 정보가 전무하다.
모든 책이 교과서다. 라고 생각하는 나는
채권에 대한 도서를 검색해본다.
너무 없다.
주식에 대한 책이랑은 비교도 안되게 없다..
주식+채권을 많이해서 그런가.

아무튼 교과서가 필요해서
상호대차로
독서를 시작한다.

시작부터
채권하면 전환사채가 떠오른단다.
그게 뭔...데?

결국 네이버 검색하고
온라인으로 배운다......ㅋㅋㅋ
(책으로 기본기를 배우겠다는 건 2022년 트렌드에 역행하는 선택이었나보다 ㅋ)

아무튼
무슨 말인지 몰라도
나중에 이해되리라 기대하며
사진 찍어둔 내용은 올려본다.



티스토리 어플에는 사진 살짝회전기능이없어서..
그냥 올려요
고개를 살짝 돌리거나,
보고 계신 화면을 살짝 돌리시면 잘 보이느 사진도 있을거랍니다


그리고 저는 책에 낙서하지 않았어요 ㅜㅜ
도서관책에 낙서하는 사람은 대체.. 왜..
다 읽고 기증한 것일수도 있을테니....
저는 결백하다는 뜻입니다;;;
하하;;